3. 기타/건강한 신체

[스키] 대명콘도 둘째날 12/06, 중급자반 강습

래빗 크리스 2008. 12. 7. 21:01


어제밤에 하늘맘이 상급자 슬로프에서 스키를 탔다.
자기는 상급자 코스에서 탄다고 너무 자랑한다.. ㅠㅠ

그래서 하늘빠는 오늘 중급자 반에 들어갔다.
어제는 초심자 반이었고 오늘은 초급자 반을 생략하고 바로 중급자 반..
3:1 강습을 신청했다.
그런데, 오늘도 그냥 1:1 로 강습.
이게 왠 봉이냐.. ㅋㅋ

일단 초심자 슬로프에서 테스트에 들어갔다.
그냥저냥 쓸만한가 보다.
다음은 초급자 슬로프로 이동.
강사가 스키를 얼마나 탔냐고 물었다.. 허걱.. 아깐 괜찮다며.. ㅠ
어제 처음 탔어요.. ^^>
턴 하는 건 잘 되냐고 묻는다. 그냥저냥 해요.. ㅋㅋ
한쪽으로만 턴하느냐 양쪽으로 번갈아가며 턴하느냐..?
잘 하면 누가 강습을 받아.. ^^>

아무튼 오늘은 번갈아 턴하는 걸 집중 훈련받았다.
이넘의 플루그 보겐이 가장 기본이 된다니까..
강사 왈.. 턴 할 때 A 자 모양 신경 써서 모아 주고,
왼쪽으로 턴하는 것이 잘 안되니까 그것만 조심하면 된단다.

강습 끝나고 혼자서 리프트를 서너번 정도 더 탔다.
내가 생각하고 느끼기에도 아직 자세가 아닌 것같다.
그런데, 이제 스키 맛이 조금 들긴 한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