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기타/차차차

LPG 충전소, 제발 시동은 끄고 주유하시지..

래빗 크리스 2011. 2. 19. 08:52

아침에 두번 놀랄 일이 생겼습니다.
하나는 대형 에쿠스 차량에 LPG 를 충전한다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LPG 로 나온 차량이나 국가유공자와 지체장애자 등에게 허용된다 알고 있는데 말입니다.
저기 세분 중 맨 오른쪽 뒤에 계신 분이 국가유공자나 지체장애자로는 보이지 않네요.
국가유공자가 에쿠스 몰고 다닐 수 있는 것이 대한민국 현실인가요 어디..
두번째로 놀라운 것은.. 주유중 엔진정지. 이거 기본인데 왜 실천을 안 하시나.
저 차량 운전자분 LPG 안전교육 이수 안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몇시간 받는 교육이지만 이수자가 엔진 정지를 안 했다..?
엔진 시동이 걸려있는지 사진에 잘 안 보이신다구요..?
동영상으로 찍을걸 그랬나요..? 그러면 얼굴이랑 번호판 가리기가 어려워서..
암튼, 운전석쪽 차문을 보시면 뿌옇게 흐려져 있죠..? 차량에서 나온 뜨거운 가스 때문입니다.
제발, LPG 충전소 폭발 사건이 아래 충전소에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게다가 저 차량은 죄질이 심해요. 정확히 알아 듣지는 못했지만..
주유가 일차 완료되었는데 다시 꼽았거든요. (물론, 일차 완료되었을 때도 시동이 걸려 있었지요.)
그리고 주유원 한분이 더 달라붙어서 충전하는 걸로 보아 과충전 하지 않나 싶어요.
저 주유소는 몇주 전에 택시 차량이 LPG 충전중 엔지 시동이 걸려 있던 거깁니다.
그 때도 사진을 찍을까 말까 했는데..
다음번에 또 이런 모습 보이면 동영상으로 (얼굴 100% 드러납니다.. 삭제를 못해서요..) 찍어서 방송사에 보내고,
유튜브에도 올릴 생각입니다. ㅠ.ㅠ  세상 안전하게 가자고요. LPG 충전 하러 갔다가 세상 하직하고 싶지는 않아요..